본문 바로가기
음모론: 진실 혹은 거짓

빌 게이츠 음모론: 유명한 우생학 신봉자의 삶에 대하여

by 펭귄 류 2020. 9. 14.
반응형

빌 게이츠는 제가 설명을 하지 않아도 어린아이들까지 알고 있을 정도로 유명한 사람 가운데 한 명입니다. 보통 사람들의 인식 속에 그는 세계 최고의 부자 가운데 한 명으로 남아 있을 겁니다. 물론 제가 어린 시절에도 세상에서 가장 돈이 많은 사람이 누구냐는 질문에 가장 먼저 떠오른 답은 빌 게이츠였던 것으로 기억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라는 회사를 통해 자수성가하여 현재는 가난하고 병든 사람들을 위해 일하는 사람, 이게 보통 빌 게이츠를 떠올렸을 때 생각나는 이미지입니다. 하지만 꽤 오래전부터 해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빌 게이츠 음모론이 존재합니다.

 

빌게이츠_음모론_1
부자하면 떠오르는 인물 1위, 빌 게이츠

만약 아무런 근거가 없는 음모론이라면 그냥 묻히고 말았을 겁니다. 빌 게이츠에 대한 음모론은 특히 흥미롭습니다. 기존에 저희 대부분이 알고 있던 사람과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기 때문이죠. 오늘 이 포스팅에서는 빌 게이츠를 둘러싼 음모론 하나하나를 깊게 다루지 않고, "가볍게" 다루면서 훑고 넘어갈 예정입니다.

 

자, 그럼 이제 한번 그를 파헤쳐 봅시다!


그의 어린 시절은 어땠을까요? 보통 빌 게이츠가 자수성가를 통해 성공하셨다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하지만 빌 게이츠의 아버지는 미국 최상위권 변호사로서 영향력이 대단했으며, 어머니는 은행가 집안의 딸입니다. 물론 마이크로소프트만큼의 거대 기업까지 키운 것은 대단한 일이지만, 자수성가는 아니었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하기 전 이미 빌 게이츠가 재정적 지원을 하던 연구실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어떻게 전파되는지 미리 연구해놨었습니다. 빌 게이츠가 이를 예측했다고 하는 언론도 있습니다. 하지만 미래를 예측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무엇일까요?


"미래를 예측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미래를 만드는 것이다."

 

빌게이츠_음모론_2
빌 게이츠의 재정 지원을 받는 곳들

위 이미지는 빌 게이츠가 재정적 지원을 하고 있는 그룹들의 조직도입니다. 조 단위의 돈을 지원하고 있는 것이죠. 빌 게이츠는 세계적인 보건 기구들을 자신의 재력을 통해 통제하고 있는 것입니다.  특히 빌 게이츠가 엄청난 금액을 투자한 회사는 몬산토, GAVI, 그리고 지오 엔지니어링입니다. 이 세 곳의 공통점은 모두 각종 질병을 생산해내고 자폐증을 유발하는 등 세계 인구를 감축시키는 것이 목적인 회사들입니다. 

빌 게이츠에 대해 자세히 알기 위해서는 "우생학(Eugenics)" 알아야 합니다. 우생학은 "잘 태어났다"라는 뜻을 갖고 있는 그리스어에서 나왔는데요. 더욱 나은 유전자를 가진 개체의 재생산을 늘리고, 열등한 개체의 재생산을 줄여야 한다는 사상입니다. 그의 아버지 윌리엄 게이츠는 미국우생학협회(American Eugenics Society)의 전신 Planned Parenthood의 책임자이기도 했으며, 해당 단체는 인구 통제 계획을 기반으로 만들어지기도 했답니다.

 

빌게이츠_음모론_3
왜 하필 060606일까

빌 게이츠는 모든 사람이 미래에는 백신 접종 여부를 디지털 증명서로 확인받을 것이라는 점을 예전부터 밝혀 왔습니다. 조지 오웰의 사실상 예언이라고도 평가받는 소설 1984의 완전 통제 감시 사회가 곧 현실이 된다는 말입니다. 이러한 계획을 실행하기 위한 빌 게이츠의 방법 가운데 하나가 바로 ID2020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주도로 인간의 신체 활동을 기반해서 암호화폐를 만들겠다는 특허 번호 역시 060606입니다. 

 

666은 성경에서 적그리스도를 상징하는 숫자로 '짐승의 수' 혹은 '악마의 수'라고도 불립니다.


어린 여아, 남아를 성적으로 판매하는 조직을 운영한 제프리 엡스틴은 캐리비안 개인 섬에서 성 착취를 주도했습니다. 이 섬을 방문하는 이들은 모두 억만장자 정도의 재력과 영향력을 갖고 있었는데, 그 정도 재력이면 전세기 정도는 갖고 있겠죠. 하지만 이 섬을 방문할 시에는 꼭 엡스틴의 전세기만을 이용했어야 합니다. 이 이용 리스트에 빌 게이츠가 등장하는데, 무려 17번이나 등장을 합니다.

 

"과연 거기서 무엇을 하기 위해 갔던 것이었을까요?"




최근에 논란이 된 사건은 자사의 홀로렌즈 2 광고 모델로 오컬리스트로 유명한 마리나 아브라모비치를 선택했습니다. 이 사람은 유명 정치가들의 아동 성매매 스캔들인 '피자게이트'에도 연관된 인물인데요. 마이크로소프트는 엄청난 욕을 먹고 난 뒤에야 이 사람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삭제했습니다.  

빌 게이츠는 전쟁광 헨리 키신저, 조지 소로스와 같은 일루미나티의 행동 대장 격으로 예상됩니다. 이렇게 말하면 무슨 일루미나티냐 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그런데 한번 잘 생각해 봅시다. 잘 나가는 사람들이 모여 나머지 사람들이 움직이도록 자신들의 계획을 짜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입니다. 현재 사회도 그렇게 흘러가며, 심지어 학교에서도 학생들끼리 그런 행동을 하죠. 그런데 이 세상을 통제하길 희망하는 이들이 과연 모이질 않을까요? 그게 더 믿기 힘듭니다.

세계적인 석학 유발 하라리는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의 세계'라는 기고글을 통해 다음과 같이 밝힌 바 있습니다.

 

물론 그러한 생체 감시 기술을 아주 긴급한 위기상황에서 일시적으로 사용하면 되지 않겠냐고 되물을 수 있을 것이다. 위기상황이 종료되면 바로 중단하면 된다고 말이다. 하지만 임시적 조치는 대게 위기상황이 종료되어도 지속되기 마련이다.

현재 코로나라는 변종 독감 감기에 의해 한국은 완전히 통제되어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정부의 모든 감시 통제가 허용되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는데요. 그러나 해외에서는 코로나가 통제를 위한 도구라는 것을 점점 더 많은 사람이 깨닫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 해외에서는 #ExposeBillGates(빌 게이츠의 정체를 폭로하라)라는 운동이 매월 벌어지고 있죠.

 

빌게이츠_음모론_4
어나니머스는 공개적으로 빌 게이츠에 경고했다

2020년 4월 세계 최대의 해커 집단으로 알려진 '어나니머스(Anonymous)' 역시 빌 게이츠가 개인의 자유를 통제하고 인권을 침해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며 경고한 바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이 콘텐츠는 빌 게이츠를 둘러싼 사실과 음모론들을 정말 간략히 훑고 넘어간 것입니다. 조사하면 조사할수록 끝이 없는 정보가 있습니다. 흥미를 느끼셨다면 한번 찾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