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모론: 진실 혹은 거짓

렙틸리언 음모론 총정리: 파충류형 외계인이 지구를 지배한다

by 펭귄 류 2020. 11. 7.
반응형

렙틸리언

예전부터 음모론과 미스터리 관련 커뮤니티에서 꾸준히 인기 많은 주제가 하나 존재합니다. 바로 '렙틸리언(Reptilian)'에 대한 음모론이죠. 렙틸리언을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렙틸리언은 파충류형 외계인을 의미합니다. 파충류라는 뜻을 가진 'Reptile'이라는 단어에서 파생되었습니다. 대략 3천 년 전부터 인간들 사이에서 인간의 형태로 누군가가 잘 알아채지 못하게 살아왔다고 합니다. 아직도 유튜브에 렙틸리언이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해보시면 관련 영상이 정말 많이 나옵니다.

 

렙틸리언

갑자기 눈이 도마뱀과 같은 눈으로 변했다가 돌아온다던가, 혀가 뱀처럼 나뉘었다가 다시 붙는다든가 하는 영상이 많습니다. 물론 이러한 영상들 가운데 조작으로 판명 난 것도 많은데요. 그러나 아직도 그 진실이 밝혀지지 않은 영상들 역시 많습니다. 렙틸리언에 대한 목격담 역시 다수 존재합니다. 그 목격담에서 표현된 렙틸리언의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렙틸리언 목격담은 주로 미국, 캐나다 그리고 중남미와 같은 아메리카 대륙에서 많이 제보되는데요. 변장을 하지 않은 렙틸리언의 모습은 눈썹이 없고, 대머리이며 눈도 깜빡거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부도 사실은 파충류 피부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의 눈에 띄지 않고 생존해야 하기 때문에 사람인 것처럼 보이기 위해 사람의 피부를 마치 가면처럼 뒤집어쓰고 생활합니다.

 

렙틸리언

저도 아직은 렙틸리언 음모론까지는 믿지 않지만, 렙틸리언을 믿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참 흥미롭고 재밌긴 합니다. 렙틸리언 음모론이 거론될 때 항상 같이 나오는 말은 일루미나티 렙틸리언설입니다. 렙틸리언은 다른 음모론인 일루미나티와 프리메이슨과 자주 묶이곤 합니다. 정재계와 방송계 그리고 연예계에서 유명하고 권력을 쥔 인물들 가운데 다수가 지구인으로 변장한 렙틸리언이라는 것입니다. 말 그대로 '형상변환(Shape-shifting)'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해커 집단인 '어나니머스' 역시 렙틸리언 존재에 대해 폭로한 바 있습니다. 지구가 파충류 형태의 외계인인 렙틸리언에 의해 지배되고 있다는 주장입니다. 각 나라의 정부는 그들의 꼭두각시에 불과하며, 대형 미디어들 역시 완벽하게 통제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사실들이 숨겨지고 있다는 주장입니다. 하지만 어나니머스가 각 나라의 정부 비밀문서를 해킹에 성공했고, 이를 통해 이러한 사실들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렙틸리언

렙틸리언이 일루미나티와 함께 2024년에 지구를 멸망시키고 신세계를 만들 것이라는 설도 주장합니다. 하지만 정반대로 렙틸리언은 인간들에게 호기심만 있을 뿐 별다른 계획은 없다는 주장도 있죠. 실제로 러시아의 푸틴 대통령은 인간들이 렙틸리언에 의해 이용당하고 있다 말한 바 있습니다.

 

이 밖에도 여러 폭로 사건이 있어 오긴 했습니다. 일루미나티 조직원이었던 사람들이 거기서 탈출하고 폭로를 하는 것이죠. 아리조나 월더라는 여성은 한때 일루미나티의 조직원이었습니다. 그녀의 주장에 따르면 일루미나티 지도층에 속하는 미국과 유럽의 유력 정치인들과 왕족들의 상당수가 렙틸리언이며, 자신들만 있을 때는 원래의 모습인 파충류 형태로 있는다고 합니다.

 

이러한 렙틸리언 이야기는 일반인이 쉽게는 믿을 수 없는 이야기이긴 합니다. 그냥 재미로운 흥밋거리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회에서 이러한 이야기를 진지한 표정으로 하면 미친 사람 취급받을 수도 있으니까요.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