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모론: 진실 혹은 거짓

적중에 적중! 일루미나티 예언 카드에 대한 모든 것

by 펭귄 류 2020. 9. 18.
반응형

일루미나티 예언 카드는 많은 사람 사이에서 오래전부터 화제의 이야기 주제였다. 최근에는 코로나 사태까지 예언했다는 주장이 나오면서 더욱 대중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렇게 많은 사람의 관심과 호기심을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일루미나티 예언 카드에 그려진 그림들이 미래의 일을 미리 예측했다는 주장들이 끊임없이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 

 

어떤 미래를 예측했길래 이렇게까지 얘기가 나오는 것일까?

 

일루미나티_1
일루미나티 보드게임 구성품

일루미나티 카드가 그동안 적중한 예언들을 다루기 전에 우선 일루미나티 카드에 대해 알아보자. 일루미나티 예언 카드는 일종의 카드 게임이다. 일루미나티 카드는 미국의 게임 디자이너인 스티브 잭슨(Steve Jackson)이 1983년에 발행한 3~6인용 보드게임으로서 주사위를 이용하는 정치 관련 카드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게임 방식은 음모론에 주로 등장하는 조직이 직접 되어서 KGB, CIA, 전미총기협회 등 현존하는 조직들에 대한 지배력을 키우고, 다른 조직과의 싸움에서 이기는 것이 최종 목적이다. 즉, 게임 내에서 세계를 먼저 정복하는 사람이 승리하는 구조이다.

 

일루미나티_2
뉴 월드 오더 확장팩

이 게임의 이름이 바로 그 유명한 '뉴 월드 오더(New World Order)'이다. 1983년에 처음 일루미나티 게임이 발행되고, 그 이후 2007년까지 6개의 확장팩이 공개되었지만, 그중에서 두 번째 확장팩인 '뉴 월드 오더'가 가장 유명하다. 특히 이 확장팩에 미래를 예지했다고 하는 카드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처음 발매되었을 당시에는 106장의 카드가 있었으며, 현재는 총 526장의 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 음모론 소재에 자주 활용되는 450장은 오리지널이다.


자, 그럼 이제 일루미나티 보드게임이 일루미나티 예언 카드라고까지 불리게 만들어 준 사건들을 살펴보자!

 

일루미나티_3
911테러 사건을 묘사한 카드

일단 가장 유명한 것은 당연 911테러 사건일 것이다. 2001년 9월 11일에 항공기 납치 자살 테러로 뉴욕의 세계무역센터(WTC) 쌍둥이 빌딩이 무너진 사건이다. 또한, 같은 날 미국의 국방부 본청 청사인 펜타곤에도 테러가 발생했다. 그런데 이 사건들이 그려진 일루미나티 카드가 존재했다. 여담이지만, 911테러는 사실 자살 테러라기보다는 인사이드 잡에 가깝다고 할 수 있다.

 

일루미나티_4
빌 클린턴과 힐러리의 관계를 묘사하는 카드

빌 클린턴 대통령의 성추문 스캔들과 관련된 카드도 존재한다. 위 카드에서 클린턴의 목줄을 잡고 있는 힐러리 클린턴의 모습을 볼 수 있다. 1998년 당시 미국의 대통령이었던 빌 클린턴은 그의 비서인 르윈스키와 성추문 스캔들이 발생했고, 탄핵 위기까지 갔었던 정치 스캔들이었다.

 

일루미나티_5
쓰나미와 원전 사고를 묘사한 카드

2011년 3월 11일 일본에서 관측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9.0 강진이 발생했던 적이 있다. 이로 인해 초대형 쓰나미가 해변 도시를 덮쳤고, 지상까지 올라온 쓰나미로 인해 전원 공급이 중단되었다. 그렇게 후쿠시마현 원전의 가동이 중지되어 방사능 누출 사고가 발생한 바 있다.

 

일루미나티_6
코로나를 연상시키는 카드

전염병에 대한 예언들도 존재한다. 전 세계적인 전염병이 유행해서 많은 사람이 사망하고, 질병관리센터와 같은 기관에서 감염병자들을 격리해서 관리하는 모습도 보인다. 이번 코로나 역시 여기서 예언되었다고 하는 주장도 나오고 있다. 위 카드에는 박쥐 형태의 악마와 미국 국회의사당과 비슷한 모습의 건물이 보인다. 처음에는 미국 국회의사당으로 추측되었지만 중국 우한에도 같은 모양의 호텔이 존재하는 것으로 밝혀져 관심을 끌었다.

 

일루미나티_7
멕시코 기름 유출 사고를 연상시킨다

이 밖에도 멕시코만에서 발생한 기름 유출 사고를 포함하여 일본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던 도쿄 올림픽이 취소되고 연기된 사건, 원래 열세였던 트럼프 대통령이 결국에는 당선된 사건 등 세계적인 사건들에 대해 일루미나티 카드가 예언했다고 회자되는 카드 그림과 내용이 다수 존재한다.

물론 이러한 예언 카드에 대한 반박 주장도 존재한다. 해당 게임 자체가 발행 전부터 이미 존재하던 음모론 소재들을 위주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카드들의 예언은 재미로 보는 것이 옳다는 주장이다. 그러나, 이미 존재하던 소재들이라고는 하지만 이렇게까지 구체적으로 미래 사건을 내다보지는 않았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것이 아닐까?"

반응형

댓글0